커뮤니티

공지사항

[보도자료]프레버항공교육원, 2021년도 하반기 고졸·대졸자 항공조종사 신입생 모집

  • 관리자
  • 2021-08-14 14:18:00
  • 124.49.112.17

프레버항공교육원, 2021년도 하반기 고졸·대졸자 항공조종사 신입생 모집

기사승인 2021.07.26  10:19:30

 

 
 

- 고졸이상, 2~3년만에 최고의 조종사 스팩을 갖추고 항공사에 입사 가능

   
▲ 프레버항공교육원은 항공사 취업 프로그램으로 2021학년도 하반기 항공조종사 과정 10월 학기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nEn 뉴스에듀신문] 김순복 기자 = 프레버항공교육원이 항공사 취업 프로그램으로 2021학년도 하반기 항공조종사 과정 10월 학기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이 과정은 세계 우수 비행교육 기관들과 함께 공동 개발한 조종사 프로그램으로 1년이면 고정익조종사, 회전익(헬리콥터)조종사로서의 최고의 스팩을 갖추고 항공사에 입사할 수 있는 조건을 갖출 수 있다.

수능 1등급에 항공운항학과 국내 4년제 대학을 졸업하고 미국 항공유학을 필수로 다녀와야 항공사 조종사로 취업할 수 있었다. 그러나 이제는 고졸 학력 이상이면 항공사 조종사로 취업할 수 있는 길이 열려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이 과정은 조종사 자격 CPL자격증, 비행교관 자격증(CFI), JET 한정등급(TR) 자격까지도 취득하는 원스톱 프로그램이며, 대학 학사학위 취득은 물론, 어느 항공사든 환영하는 세계 최고의 미국 FAA 조종사 자격증을 취득하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비행교관으로 선발, 약 1년동안 급여를 받으면서 비행시간을 쌓을 수 있는 교관경력도 갖출수 있는 것이 최대의 장점이다.

많은 학생들이 조종사 라이센스를 취득했으나 취업이 거의 불가능한 현실이기 때문에 입사에 가장 중요한 비행시간도 300~1,000시간 이상도 취득할 수 있어 항공사 입사시 최고의 스펙으로 충분한 경쟁력을 갖출수 있다고 한다.

특히 나이가 20대 후반 또는 30세 이상인 경우 CADET(카뎃)과정으로 1년이면 비행 자격증 취득하고 동남아등의 항공사로 취업(LINE TRAINING)이 가능하다.

이 과정은 FAA 면장을 취득 또는 필리핀 프레버항공교육원 에어웍스에서 비행 면장취득후 항공사 입사지원까지 학생을 최종까지 보호, 관리한다.

 

프레버항공교육원 김창수 원장은 “조종사가 되려면 최소 6~7년 걸리는 장기전인데 비하여 AAP의 조종사 훈련 프로그램은 미국 및 필리핀 등의 비행전문기관과 공동개발하여 최소의 경비로 단기간에 최고의 조종사 스팩을 취득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많은 학생들이 미국 항공유학 또는 필리핀 항공유학 등 해외항공유학을 가서 조종사 스팩을 쌓기 위해 2중, 3중으로 고생하는데, 1~3년이면 완성하는 AAP의 항공조종사 과정은 항공사 입사까지 지속적으로 학생을 보호 및 관리하는 프로그램이라 많은 학생들의 관심의 대상이 될 수 밖에 없다.

코로나 시즌이라도 미국, 필리핀 2~3개월이면 비행학교로 출발이 가능하고, 1년 정도면 비행시간 300시간 전후 이수가 가능하고, 교관으로 선발 후 비행시간을 1,000시간 이상을 더 갖추게 되어 국.내외 항공사 취업시 경쟁력이 높아진다.

프레버항공교육원에서는 고졸자 경우 2021학년도 10월학기 하반기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조종사 교육기관은 반드시 항공사 입사조건을 뛰어넘는 스펙을 갖출수 있도록 지원해 주는 항공조종사 전문 교육기관을 선택하는 것이 필수 조건이 되었다.

 

김순복 기자 aha080@gmail.com

<저작권자 © 뉴스에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AP(Aviation Academyof PRAVER)
프레버항공교육원
전국어디서나 1544~5475
www.aap.kr

AAP/Training Champions for Christ since 1997

게시글 공유 URL복사